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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공지사항 ]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및 운영관리 규정 제정고시(안) 행정 안내 (주)에코유
2017. 6. 6. 21:46 | HIT 124 | ETC

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및

운영관리 규정 제정고시(안) 행정 안내

 

2017년 5월 19일 시행되는 음식점 위생등급에 준하여

위생등급 신청 절차 및 평가분야에 대한 안내입니다.

 

1. 제정이유

식품위생법47조의2에 따른 음식점 위생등급제

  시행됨에 따라 대상업소, 신청방법, 평가항목 등을 마련하고

  ​영업자의 자율적 위생환경 개선을 통한

  식중독 예방에 기여하고자 함

2. 희망등급 신청제 도입

  신청인 입장에서 평가결과의 사전예측을 위하여 3단계 등급 중

  희망하는 등급을 선택하여 신청

 - 매우우수  ★  ★  ★

 - 우     수      ★  ★

 - 좋     음        

3. 위생수준 평가를 위한 평가분야

기본분야 - 필수적으로 준수해야 하는 항목

일반분야 - 실질적 평가 항목

공통분야 - 영업자의 개선을 유도하기 위한 항목

- 기본분야의 항목은 적합/부적합으로 평가되며 모두 적합판정을 받아야

  일반분야, 공통분야로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.

- ​일반분야, 공통분야 총 취득점수가 85점 이상인 경우 해당등급을

   지정받습니다.

4. 위생등급의 지정 신청시 서류

-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지정 신청서

- 영업신고증

-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자율평가 결과서


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로 클릭해주세요.

    http://www.ecoyou.net/guide.php

 

㈜ 에코유는 「 음식점 위생등급제」 본격 시행에 대비한 음식점 영업주님들의
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위생환경 개선과 위생등급제 전문교육을 통해
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컨설팅을 진행합니다.

☎   고객상담 1588 - 1693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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